Thursday, February 16, 2012

Sulekha 인도에게 선물을 보내기위한 온라인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시작

당신은 미국이나 캐나다에 위치한 인도 친구들에게 선물을 보내는 방법을 궁금해하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숫자 사회 상거래 한 인도의 여행지​​로 알려져 Sulekha.com는 -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하고 비 거주 인도인을위한 완전히 새로운 온라인 gifting 플랫폼으로 나왔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온라인 기념품 가게 giftstoindia.sulekha.com 을 통해 인도에 손쉽게 방법을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여러분의 축제, 생일, 파티, 행사 및 특별한 경우를 모두 신속 선물 배달 옵션입니다. 인디언들이 많다고 정착하는데이나 캐나다,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고용을 찾는 필요가 광범위한 컬렉션에서 선택에서뿐만 아니라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선물을 보낼뿐만 아니라, 도움 수 온라인 gifting 시설에 대해 상승했다. 그러한 사람들이 마일이나 떨어진 자신의 소중한 것들부터 해결하는 일이 그 내용 Gifts to India 확실히 궁극적인 gifting 플랫폼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시설로, 하나는 온라인 상점 자체에서 발표 광대한 컬렉션에서 적당한 선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도 Sulekha 선물 사용하면 도시에서 인도 오백 도시의 이상 선물 제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제품 수천 이상에서 온라인 최고의 선물을 선택하고 모든 주요 도시와 마을에 당일 배달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 send fresh flowers 인도 order cakes, order chocolates 웨딩 선물, 생일 선물, gift mobiles, gift cameras, gift laptops, gift Watches , 배달 및 많은 위해서 케이크와 초콜렛. Giftstoindia.sulekha.com 모든 사람의 놀라운 은사 샤워에 의해 인도에서 집으로 돌아와 사랑하는 사람을 놀라게하는 시간이있는 것 그래서 그것은 보인다. 지금 행복 gifting 거기에 도착!

Sulekha.com 소개
Sulekha.com 인도와 북미 도시의 점수에서 소셜 미디어의 상호 작용에 의해 증폭 지역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의 온라인 이행 및 모바일 회사입니다. 모토로 찾기 구입, 판매, 공유, outstandingly 도시의 Sulekha의 로컬 비즈니스 서비스와 impeccably 옐로우 페이지, 이벤트, 분류한다, 따옴표를 통합하고 수백명 이상의 카테고리를 더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 방문을 위해 : Sulekha Canada, Gifts Perfumes, Gifts Home Applianc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