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5, 2012

연말 연시 이브 파티 2013 미국 / 캐나다 축하

신년이 다가 오면, 많은 사람들이 새해 이브 파티 2013 예약 티켓을 받고에 더 많은 관심을 다른 평온한 유형이있는 반면, 이전 년도에 있었던 일에 반영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행사와 관습이 장소에서 장소로 다를 수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인류의 공통 인 신년 정신에 기뻐할에 대해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그러나, 연말 연시의 핵심은 전날 2,013 자 일 미국과 캐나다에서 몇 곳이 있습니다. 단지 가족과 친구들과 조용히 새해 전야 2013을 기념하고 싶은 사람 많은 사람들이이 있지만, 우리는 또한 보내세요 싶어하는 사람들의 거대한 숫자가 있습니다. 이 문서는 그들을위한 - 찾고있는 외향적 인은 새해 전날 밤 2013 야외 축하!

미국에서는 올해, 당신은 연말 연시 이브 파티 2013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단 명소 중 일부는 시카고의 네이비 피어 (Navy Pier), 라스 베이거스, 뉴욕, 보스턴, 마이애미에있는 타임스 스퀘어 (Times Square), 워싱턴 DC 등이 있습니다. 섣달 그믐에서 다양한 종류의 파티는 내년의 도착을 표시 호스팅됩니다. 소규모 가족 모임에서 대규모 거리 자에게 이러한 범위 해당 기능 불꽃 놀이, 라이브 공연, 춤과 음악. 뉴욕시 (New York City)의 타임 스퀘어 (Times Square)는 풍선, 불꽃 놀이, 새로운 년 이브의 키스을 많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조명 볼 드롭에 대한 유명합니다. 확실히, 거의 모든 상단 바 및 레스토랑은 연말 연시 이브 2,013 구경꾼에 호스트를 재생하려면, 1 월 1 일의 초기 시간 12 월 31 일 저녁에 운영 유지됩니다.

캐나다 분들을 위해 연말 연시 이브 나단 필립스 광장, 토론토에서 2013 파티, 가장 큰 매력 중 하나 발생합니다. 캐나다 기타 주요 명소는 밴쿠버의 스탠리 파크 (Stanley Park) 관과 몬트리올 (Montreal)에서 짜릿한 DJ 파티 등이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물이 새해 전야에 매년 화려한 불꽃 제조 술과 축제로 살아 있습니다. 스키, 스노우 보드, 밴쿠버 또는 옥빌, 온타리오에있는 잉글리시 베이 (English Bay)에서 북극곰 수영이, 캐나다의 새로운 년 축하의 다른 트렌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재미 있지만 사실 : 단순히 얼음에 구멍을 통해 낚시에 꽁꽁 얼어 붙은 호수에있는 모든 밤을 지 새우다가 새해 전야를 축하 퀘벡에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냉동 호수 또는 바다 얼음처럼 차가운 몸을 담그고 꺼 맨!

따라서 될 것입니다 축하 무엇이든 방법 당신이 좋은 시간을 가지고 안전을 재생해야합니다. 당신에게 해피 뉴 이어를 빌어!
New Year 2013 Events and New Year Eve 2013

No comments:

Post a Comment